티스토리 뷰
어제 방영된 나 혼자 산다 481회에서는 전현무의 여행이 소개되었는데요, 전현무가 간 찜질방은 평창의 산 깊숙한 곳에 있는 한 찜질방이었습니다. 묵은 때와 독소를 빼기 위한 평창 디톡스 여행으로 숲 속 찜질방을 방문했다고 합니다. 나혼자산다에 나온 평창 찜질방 위치와 가격 알아보았습니다.
전현무가 방문한 평창 찜질방 위치 바로가기
평창 디톡스 찜질방 정보
본방송에서 전현무는 옛날 외할머니 댁 느낌이 난다고 했는데요, 정말 예전 시골집 느낌이 물씬 나며 정겨운 느낌도 나네요.
이날 한파 속에서 방문한 찜질방을 보고 모두 대리만족을 하셨을 것 같습니다.
평창 솔잎 효소 찜질방 위치
전현무가 이날 방문한 찜질방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름은 평창 릴라이프 자연치유 센터 파비스힐링 타운이라고 합니다. 주소는 강원도 평창군 경강로 2172-43입니다. 연락처 정보는 아래 링크 남기겠습니다. 언젠가 평창쪽으로 여행 가신다면 꼭 한번 가보시면 방송에 나왔던 것처럼 같은 체험을 해볼 수 있으니 좋겠네요.
평창 디톡스 솔잎 찜질
전현무가 처음에 받은 찜질은 솔잎 찜질인데요, 숲을 옮겨놓은 것처럼 솔잎 찜방이 아주 잘 되어있네요. 한파로 인해 얼었던 몸을 녹이기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가만히 누워있다보면 솔잎향과 함께 뜨거운 장작의 열기가 등부터 전해진다고 합니다. 열기와 솔잎향이 어우러져 몸속의 독소와 노폐물들이 원활히 몸 밖으로 빠져나가겠네요.
평창 디톡스 광물찜질
다음으로 간 곳은 광물 찜방입니다. 이곳은 천연석 돌바닥이라 솔잎 찜질보다 더 뜨겁다고 하네요.
여기서 전현무는 격렬한 운동까지 하며 찜질을 했습니다. 온몸이 땀범벅이 될정도로 운동을 한 후 바로 밖에 나가 몸을 식혔는데요, 몸에서 김이 모락모락 나는 모습이 찜질과 디톡스가 한 번에 제대로 된 것 같아 보이네요.
찜질한 후 전현무의 얼굴을 보니 확실히 효과가 있어 보입니다. 얼굴이 반쪽이 되었네요.
찜질을 마치고 바로 돌아와서 해물육수와 고기육수가 모두 들어간 라면을 끓여 먹습니다. 사장님이 라면용 취사도구를 대여해 준다고 합니다. 또한 이 찜질방은 식당이 없다고 하니 가실 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전현무 sns 오이토스트
라면을 다 먹고 디저트로 전현무는 토스트를 해먹네요. 이 토스트는 버터에 구운 식빵 사이에 오이절임과 크림치즈에 명란과 마지막으로 올리브유를 곁들인 토스트라고 합니다. 이름은 오이토스트라고 하네요.
평창 효소찜질 디톡스
마지막으로 전현무가 체험한 찜질은 효소 찜질입니다. 비주얼은 약간 흙의 비주얼입니다.
된장처럼 쿰쿰한 냄새가 나며 뜨거운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네요. 마치 된장 이불을 덮은 것처럼 냄새가 올라온다고 합니다. 굉장히 편안해 보입니다. 옆의 사람들과 다 같이 효소 흙을 온몸에 덮고 따뜻하게 누워 있는 모습을 보니 당장이라도 가보고 싶네요. 몸과 마음이 모두 디톡스 되어 쉬러 가고 싶은 찜질방입니다.